NOVITA INNOVATION
노비타는 우리의 일상 곳곳에 더 나은 가치를 더해
고객의 만족도 높은 생활을 만들어 갑니다.
“고객은 어떤 비데를 원할까? 어떤 기능을 자주 사용할까?
어떤 곳에서 불편함을 느낄까?”
노비타는 정기적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고민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지,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최고의 기술과 제품의 기반이 되었고,
이렇게 여러분의 이야기는 노비타의 수십년 간의 자산이 되어 왔습니다.
더욱 견고하고 위생적인 풀스테인리스 노즐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의 기술들을 비데에 적용하기 시작한 노비타는
소비자의 위생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며 다양한 국내 최초의 기술을 만들어 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노즐에서 컨디션에 맞는 세 가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회전노즐,
앞, 뒤, 좌, 우의 입체적 움직임을 통해 더 넓은 세정 범위를 제공하는 다이나믹 무브,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하루 한 번 자동으로 노즐 안과 밖, 도기까지 유해세균을 99% 살균하는 3단계 자동 살균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기술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연구 개발을 통해 비데와 관련된 110여개의 특허 기술을 획득하며 비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노비타의 모든 제품과 부품은 자체 품질 보증 시스템을 통해 검증을 거치게 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기후 환경 실험, 하중 테스트, 낙하 테스트, 수명테스트, 소음 측정 등 생산, 유통, 보관, 사용, 폐기까지의 환경을 고려한 수많은 신뢰성 시험 및 품질 테스트를 실시하고, 모든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이 노비타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만나게 됩니다.
KOHLER의 디자인 랩과 노비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노비타의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노비타의 모회사인 KOHLER는 1873년부터 고객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No.1 Kitchen&Bath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랜 기간 디자인 트렌드를 파악, 분석하고 그에 따른 노하우를 쌓아온 KOHLER의 디자인 랩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에서 출발한
탄탄한 기술력을 가진 노비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노비타의 디자인이 완성됩니다.
노비타는 Clean, Comfort, Minimal의 세 가지 철학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기획합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고려한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노비타 제품을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Comfort),
깨끗함을(Clean)을 강조하면서도 심플하고 현대적인 외관과 아이콘으로(Minimal)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됩니다.
KOHLER의 150여 년의 노하우. 그리고 노비타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고객을 생각하는 디자인 철학이 만나 노비타만의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이렇게 여러분의 일상을 더욱 품격 있는 모습으로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