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자료] 콜러노비타 문상영 신임 사장_2

한일가전에서 출발한 노비타가14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브랜드 콜러를 만나 콜러노비타로

법인명을 변경, 글로벌 브랜드를 향한 한 단계의 도약을 이룩했습니다.
1873년 위스콘신에 설립된 콜러는 전 세계 직원이 3만 5천 명에 달하는, 미국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규

모가 큰 비상장 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 주방 및 욕실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더 우아하고 높은 수준에 이르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을 보여준다는 기업 사명을

바탕으로 제조 기술 및 공정 과정에 있어서 뛰어난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엔진 및 동력 발전 시스템, 인테리어, 레저 및 휴양 등 다양한 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이미 20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등 전 세계적으로 50여개의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1984년 설립된 노비타 또한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한국 비데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제습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분야를 선도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2011년, 하나의 가족으로 새롭게 탄생한 콜러노비타는 콜러와 노비타가 이루어온 숙련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전 세계로 확대된 유통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려고 합니다.
또한 주방 및 욕실 가전 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콜러노비타에 지금과 같은 따뜻한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콜러노비타 문 상 영

The message will be closed after 20 s
Ajax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