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문화산책

‘봄맞이정리정돈 &
프리저브드 플라워 화기 제작 클래스’ 진행

지난 4월 21일 카페 내 회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꽃꽂이 체험에 지속적으로 유지 보관할 수 있는 프리저브드플라워를 만들어 보는 강좌를 진행하였습니다.

봄이 한창인 4월 말, 19회 문화산책에서는, 카페 내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노비타 문화산책의 브랜드 관련성을 최대한 살려 주제를 선정하게되었습니다. 꽃꽂이 체험을 떠나, 지속적으로 유지∙보관할 수 있는 프리저브드플라워를 만들어 보는 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유쾌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정리수납 특강을 준비하여 문화산책의 컨텐츠가 회원들에게 더 실용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 프리저브드플라워 클래스

아름다운 꽃을 시들지 않게 오래도록 볼 수 있는것을 ‘프리저브드 플라워’라고 합니다. 생화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에 대해 배워 보았습니다

2. 봄맞이 정리정돈 클래스

2부는 하루 15분 정리의 힘으로 유명한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 ‘ 윤선현‘강사의 강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으로 인생을 바꾸는 정리의 습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리달인의 ADVICE: 하루 15분씩 정리시간을 갖는다면, 조금씩 변화하는 정리된 모습이 쌓여 어느날 큰 변화를 준다고 합니다. 냉장고에 꼭 사야하는 품목을 포스트잇에 작성하여 붙이고, 품목이 5개가 될 때 장을 보러 가는 팁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여러분도 작은 실천으로 정리하는 습관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