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11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

콜러노비타, 2016년 1월 27일- 주식회사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는 한국 소비자포럼, 소비자 평가단이 뽑은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비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총 85만 2740건의 소비자 투표를 통해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선호도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며, 노비타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11년 연속 비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노비타 마케팅실 박선영 실장은 “10년 이상 No. 1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을 받는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내부적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여러 마케팅 활동들이 병행되었고, 그런 노력들을 소비자 여러분들이 알아 주셨다는 점이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소비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소비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만들고 선보이기 위한 노력들을 게을리하지 않고 고민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이번 수상에 대한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비타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비데 누적생산 5백만대를 돌파하고, 2014년에는 업계최초로 수출 3천만불 탑을 수상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도 선전하며 국내 생산 1위, 수출 1위 업체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노비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비타 본사(1566-9090)와 웹사이트(www.novit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