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신년맞이 ‘윈터부케 플라워 클래스’ 진행

1

콜러노비타, 2016 1 15주식회사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가 오는 22일 노비타 문화산책 행사로  <윈터 부케 플라워>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일상 속 즐거운 휴식시간’이라는 주제로 육아와 살림에 바쁜 주부들의 일상에 활력소가 될 다양한 강좌들을 제공하는 노비타 문화산책의 2016년 첫 프로그램이다. 노비타는 네이버 카페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http://cafe.naver.com/novitalavita.cafe)를 통해 미술관, 공연장, 문화강좌 등에 참여하는 ‘노비타 문화산책’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 꽃을 활용하여 웨딩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요긴한 윈터부케 플라워를 만들어 보는 강좌로 총 30명을 모집한다. 새해를 맞아 거실이나 부엌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꿀 수 있는 이번 기회에 관심이 있는 주부는 오는 20일까지 노비타 카페에 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편, 노비타는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노비타 포춘쿠키, 행운을 잡아라!’ 라는 주제의 이번 이벤트는 4가지 포춘 쿠키 중 하나를 골라 클릭 후, 나온 자신의 행운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욕실 소품 세트가 증정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비타 카페(http://cafe.naver.com/novitalavita.caf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w.novit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