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가전㈜, 대한민국 주방을 책임지다.

노비타는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당시 모든 주부들의 must have item이었던 일본 조지루시(zojirushi)사의 전기밥솥(일명 ‘코끼리밥솥’) 기술 제휴로 한국형 전기밥솥을 개발, 생산하면서 소형 가전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지금도 전기압력밥솥 중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는 IH압력밥솥을 1993년에 국내 최초로 개발, 생산하였고, 1994년도에는 미국에 수출할 만큼 기술력과 품질이 탄탄한 기업이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는 국내 밥솥 시장에서 M/S 1위를 차지할 만큼 고객의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건강한 아침을 위한 쥬서 믹서기, 위생적인 주방기구 관리를 위한 식기 건조기 등을 시장에 선보여 왔습니다. 지금 집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삼성전자 전기밥솥, 믹서기 등이 있으시다면 제조원을 확인해보세요. 이미 여러분은 오랜 세월 노비타와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company-intro

노비타, 대한민국 프리미엄 소형가전
전문기업으로 태어나다.

노비타(novita)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는 의미로 영어의 ‘new’와 동일한 의미입니다. 원래 ‘노비타’는 삼성전자 내부에서 프리미엄 소형 가전을 지칭하는 이름이었습니다. 그 당시 노비타의 전신인 한일가전㈜은 비데, IH압력밥솥, 가습기, 식기건조기, 유무선 전화기 등 고급 소형 가전을 삼성전자로부터 이관 받아 생산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노비타’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콜러노비타, 대한민국 욕실의 기준을 바꾸다.

㈜한일가전 시절부터 앞선 기술과 생활 트렌드 변화를 읽을 줄 아는 안목,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활가전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낸 노비타는 90년대 중반 ‘삶의 질’과 ‘건강’이라는 키워드가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는 것에 착안해 생활건강가전의 첫 번째 아이템으로 비데를 선택했습니다. 당시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이름조차도 생소한 제품이었던 비데는 고급 욕실 제품으로 인식되어 고가의 일본 수입 제품들이 국내 시장에 하나 둘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노비타는 생활 속 위생과 청결을 꼼꼼히 따지는 한국인의 깔끔한 성격이 비데를 건강한 욕실 생활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할 것이라는 확신으로 전자식 비데 종주국 일본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1996년 첫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후 항상 따뜻한 물로 끝 마무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순간 온수 기능,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의 국내 최초 공기방울 세정, 깨끗함의 수준이 다른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노즐 적용 비데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비데 전문기업으로 자리잡아왔습니다.

콜러노비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웰빙 라이프를 책임지다.

2011년 12월, 세계 최고의 명품 욕실/주방 브랜드인 콜러를 만나 ‘콜러노비타’로 법인명을 변경하면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인정 받는 생활건강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2003년 비데 종주국인 일본에 역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 유럽 등 수출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면서 2014년 비데 업계 최초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습니다. 한편, 201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누적 생산 5백만대를 돌파하며 비데 No.1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콜러노비타는 풀 스테인리스노즐, 노즐 청소 커버, 자동 개폐 등 사용자가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해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온 노즐 살균 기능, 하이브리드(Hybrid) 연속 온수 히터, 바운스 세정, 방수 기능이 채택된 접이식 조작부, 학습절전 등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비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브라우져 버젼이 낮습니다.

노비타 사이트를 보시려면 최신 브라우져로 업데이트해주세요!브라우져 업데이트하기

×

The message will be closed after 20 s
Ajax Loading